광고
광고

김포시,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회 정기회의 및 겨울난방용품 전달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12/26 [11:19]

김포시,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회 정기회의 및 겨울난방용품 전달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12/26 [11:19]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회 정기회의 및 겨울난방용품 전달


[케이에스피뉴스=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풍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제4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추진했던 사업성과를 확인하면서 앞으로 추진할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지역 내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행복나눔가게’를 발굴해 공동체가 함께하는 풍무동을 만들기에 뜻을 모았다.

이어 협의체 위원들은 3개조로 나눠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해 이불, 전기장판 등으로 구성된 난방용품을 전달했는데, 단순히 물품전달에 그치지 않고 대상자의 안부확인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허진욱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보여주기 식의 활동이 아닌 실질적으로 필요한 곳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위원들과 같이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보였다.

유정호 풍무동장은 “올해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써주신 풍무동지역사회협의체 위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연계로 복지사각지대해소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포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