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 연말 맞아 장안공원 무료급식 봉사활동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12/29 [10:32]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 연말 맞아 장안공원 무료급식 봉사활동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12/29 [10:32]

 

[케이에스피뉴스]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29일 오전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장안공원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조명자 의장과 이재선 의회운영위원장, 이종근 기획경제위원장, 최영옥 문화복지위원장, 김미경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을 비롯한 시의원 13명과 사랑을 만드는 사람들 봉사회(이하 사만사)’가 함께한 가운데 저소득 어르신 100여 명에게 아침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만사는 무료급식과 함께 홀몸노인과 소년·소녀 가장들을 찾아가 돌봐주는 등 수원지역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단체다. 이날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과 사만사는 아침식사를 직접 준비하고 배식과 뒷정리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행복한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조명자 의장은 오늘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을 담은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정말 뿌듯했다면서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더욱 열심히 해 따뜻한 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1대 출범 이후 구성된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은 봉사·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