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 시흥시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김은정 공연예술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1/11 [08:36]

시흥시, 시흥시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김은정 공연예술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1/11 [08:36]

 

 

[케이에스피뉴스] 시흥시는 시의 대표 예술단인 시흥시립합창단과 함께할 유능한 단원을 이달 10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퍼스트)소프라노 1명, (로우)베이스 1명으로 연령 및 지역제한은 없다. 응시자격은 주 3회 정기연습 및 행사 참여가 가능하고,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공고일 현재 관련학과 졸업자(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가진 자이다.

 

원서접수는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해 유효하다. 신규단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응시서류 등은 시흥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시정정보-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흥시립합창단은 2015년 창단하여 클래식, 가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국립합창단과 함께 3·1절 100주년 기념 연주회 및 제100주년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기념식에 초청되며 시흥시립합창단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 받았다. 시흥시 관계자는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한 이번 합창단원 모집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