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수원문화재단, 2020년 공모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15일 재단 영상실에서 문화예술창작지원 등 7건

김지태 문화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1/14 [07:24]

수원문화재단, 2020년 공모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15일 재단 영상실에서 문화예술창작지원 등 7건

김지태 문화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1/14 [07:24]

 

 

[케이에스피뉴스]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15일 재단 영상실에서 ‘2020년 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0년 수원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은 지역의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자율적이며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올해 재단에서 진행하는 지원사업 중 15일 설명회에 참여하는 사업은 ‘문화예술창작 지원사업(舊 수원시 문화예술발전기금)’,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형형색색 문화예술지원사업’, ‘유망예술가 지원사업’, ‘지역문화예술활동 활성화 지원사업’, ‘시민문화기획자 양성사업’, ‘생활문화공간 지원사업’ 등 총 7개 사업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지원사업의 전반적인 내용 및 지원 방향 등을 소개하고 사업별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공모지원사업의 변화는 단체 자부담 최소 비율(10%)로 고정, 단체·개인의 지원금 지정계좌 및 체크카드 사용 가능, 일부 창작지원사업의 본인 사례비 인정, 예산사용 자율성 확대, 정산 기한 명시 및 책임 강화 등이다.

 

재단 관계자는 “사업이 진행되는 동안 사업 특성을 고려한 좌담회, 간담회 등을 통해 예술인들과의 소통의 창구를 확대하고 예술인의 마음을 헤아리는 지원사업 운영을 위해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0년 수원문화재단 공모지원사업 설명회는 예술단체와 예술가 및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