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 화성 서남부권 현안문제 해결 토론회 개최

향남 다가구주택 불법 쪼개기, 축사 인허가 및 불법 관련 대책 논의

양대영 건설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1/22 [08:40]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 화성 서남부권 현안문제 해결 토론회 개최

향남 다가구주택 불법 쪼개기, 축사 인허가 및 불법 관련 대책 논의

양대영 건설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1/22 [08:40]

 

 

[케이에스피뉴스] 화성시의회 최청환 의원은 화성 서남부권의 현안문제 관련 토론회를 지난 20일과 21일에 연달아 진행했다.

 

지난 20일에는 향남 택지개발지구 내 다가구주택 불법 쪼개기 현황과 대책 논의를 위해 향남읍행정복지센터에서 토론회를 진행했다. 이날 토론회는 최청환 의원 주관으로 경기도의회 김인순 의원, 화성시의회 차순임 도시건설위원장, 화성시의회 공영애, 박연숙, 이은진, 정흥범 의원과 화성시 관련 업무 국·과장, 대책위원회 주민대표들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21일 최청환 의원 주관으로 장안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토론회에는 화성시의회 조오순 의원과 화성시 관련 국·과장, 대책위원회 주민대표들이 참석해 축사 인·허가 및 불법 관련 문제와 대책을 논의했다.

 

최청환 의원은 “다가구주택 쪼개기와 축사 조성 관련 문제는 화성 서남부권에 무분별하게 이루어져 불법이 양산되고, 예상치 못한 피해자들이 발생하고 있다”며, “하루아침에 해결되기 쉽지 않은 문제지만 이번 양일간의 토론회를 통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문제를 풀어나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화성시는 이번 토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관련 규정이 현실적이고 합리적으로 정비되어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