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전문 위탁교육 ‘전기기능사 과정’ 운영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5/23 [08:58]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전문 위탁교육 ‘전기기능사 과정’ 운영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5/23 [08:58]


[케이에스피뉴스]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가 운영하는 전문 위탁교육 ‘전기기능사 과정’이 19일 안양대산전기기술학원에서 시작됐다. 국가보훈처에서 교육비를 지원하는 제대군인 위탁교육 과정의 하나인 이번 교육은 지난 5월 19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주 3회 진행될 예정이며, 전기기능사 자격 취득을 위한 필기 및 실기 능력 배양을 위한 과정으로 구성됐다.

 

경기남부제대군인센터는 국정과제인 ‘국가를 위한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보훈가족 한분 한분의 손을 잡는 ‘따뜻한 보훈’ 실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국가자격증 취득 등 취업률이 높은 맞춤형 위탁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제대군인들의 안정된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 10개소에 설치·운영되고 있는 제대군인 지원센터는 5년 이상 복무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위탁교육과정 운영을 비롯해 1:1 진로상담, 채용정보 제공, 교육훈련비 및 전직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취·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남부보훈지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