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공간지원 대상자 추가 모집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7/05 [08:43]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공간지원 대상자 추가 모집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7/05 [08:43]

 

[케이에스피뉴스]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에코디자인과 콘텐츠 융·복합 분야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 사무공간을 지원하는 공간 지원 사업에 참여할 3개 팀을 15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7년 이내 기업(개인·법인)사업자 및 예비창업자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다.

 

이번 추가모집에 선정된 기업은 81일부터 6개월간 입주 오피스와 회의실, 공동작업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연장 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또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의 각종 에코디자인 특화 창업 교육, 멘토링, 네트워크 행사 등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 또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사업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하면 된다.

 

한편,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광명시,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에코디자인과 문화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설립한 창업, 창작공간이자 스타트업 지원기관으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내에 총 1945(588) 규모로 조성됐다. 독립형 오피스 4개실과 오픈형 오피스 6개실, 회의실, 교육실, 공동작업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업사이클, 에코디자인 창업 기업 총 14개사가 입주해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명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