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척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집에서 한바탕’ 온라인 운영

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9/29 [09:04]

삼척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집에서 한바탕’ 온라인 운영

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9/29 [09:04]

포스터


[케이에스피뉴스=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삼척시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집에서 한바탕’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아크릴 무두등 만들기, 자가발전가로등 만들기, 아로마 디퓨저 만들기, 마스크 목걸이 만들기, 걱정 인형 만들기, 펀치니들 자수 만들기 등 12개가 있으며 동영상을 활용한 비대면 활동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프로그램 당 50명이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월8일까지 12개 프로그램 중 최대 3개를 선택해 URL 또는 QR코드 등을 활용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에 해당 프로그램을 ‘삼척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재료 수령 후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가정에서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결과물 사진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어울림마당이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들의 활동거리가 줄어든 상황에서 가정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