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산사랑 행복나눔’유투브 방송모금 개최

파주시 문산노을길 꽃밭에서 11월 6일 열려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10/27 [09:54]

‘문산사랑 행복나눔’유투브 방송모금 개최

파주시 문산노을길 꽃밭에서 11월 6일 열려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10/27 [09:54]

파주시청


[케이에스피뉴스=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파주시 문산읍은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에 문산노을길 꽃밭에서 기관· 단체, 기업체, 마을주민 등이 참여하는 ‘문산사랑 행복나눔’ 유튜브 모금방송을 개최한다.

유튜브 모금방송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문산종합사회복지관, 해피코리아방송에서 주관하고 문산읍 행복e음 마을협의체와 문산읍이 후원하며 지역 내 기관·단체장, 기업체, 마을주민 등이 성금 모금에 참여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민, 기업체 및 기관단체 대표 등 행사에 참여한 기부자들의 인터뷰와 문화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문산읍 장애인자립지원위원회, 가원평생교육원에서 커피, 호떡, 팝콘 등 먹거리 판매 부스를 운영해 올린 판매수익 전액을 저소득층을 위해 후원할 예정이다.

이재면 문산읍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유튜브 방송모금을 통해 많은 문산읍민이 어려운 가정에 온정을 전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웃을 위한 사랑과 나눔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