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서북구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건강 대화합의 날

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12/12 [10:08]

천안시서북구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건강 대화합의 날

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12/12 [10:08]
    천안시

[케이에스피뉴스=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천안시서북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12일 지역 내 정신건강 유관기관과 화합하고 소통하기 위해 ‘천안시 마음건강 대화합의 날’이라는 주제로 연합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송년회는 정신건강 유관기관 회원과 가족,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정신장애인을 위해 수고하고 애쓴 모두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각 기관은 오카리나, 합창단, 기타연주, 장기자랑 등의 공연을 선보였으며 그동안 만든 캘리그라피, 가죽공예, 도자기 그릇 등 작품을 전시해 선보이기도 했다.

문화공연과 작품을 둘러 본 모든 참가자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범수 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만성정신질환으로 사회로부터 소외되고 힘든 정신장애인에게는 재활의 용기를 북돋아 주고 정신건강 유관기관들에게는 교류와 정보공유의 장이 됐길 바란다”며 “각 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정신건강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