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 정왕본동 ‘구이가 참숯불생선구이’ 마음드림 지원금 전액 기탁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1/02/11 [08:13]

시흥시, 정왕본동 ‘구이가 참숯불생선구이’ 마음드림 지원금 전액 기탁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1/02/11 [08:13]


[케이에스피뉴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왕동 오동마을에 위치한 ‘구이가 참숯불생선구이’로부터 5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기부는 시흥시에서 정부 재난지원금과는 별개로 관내 소상인에게 지원 되는 시흥형 ‘마음드림 지원금’ 50만 원을 전액을 기부하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구이가 참숯불생선구이 원용선 대표는 “저희 가게뿐만 아니라 인근 자영업자분들도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상당히 줄어 매우 힘든 상황인 걸로 안다. 하지만 나 같은 자영업자가 어려우면 기존 취약계층분들은 얼마나 더 힘드실까 싶어 지원금을 어려운 이웃분에게 기부하게 됐다”면서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지만 이렇게 나눔을 실천하고 나니 올 한 해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후원자 원용선 대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혜숙 민간위원장, 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 받은 후원금은 정왕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지정기탁 후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은 “코로나19로 자영업자분들이 특히 힘든 시기에 소상인을 위한 지원금 전액을 우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누는 것을 보며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며, “봉사와 나눔을 몸소 보여주시는 주민분과 함께 더불어 잘사는 정왕본동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