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과원, 도내 中企 디지털 대전환시대 역량 개발 세미나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1/06/22 [11:12]

경과원, 도내 中企 디지털 대전환시대 역량 개발 세미나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1/06/22 [11:12]

경과원, 오는 629일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 대상 인사담당자 세미나 운영

인력양성사업 안내, 국민취업지원제도 등 알짜정보 안내

디지털 대전환시대, 당신이 바꿔야 할 9가지주제로 명사 특강도 진행

 

 

[케이에스피뉴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대전환시대, 중소기업의 대응방안을 위한 인사담당자 세미나를 수원 라마다호텔 2층 플라자홀에서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 인력지원사업을 안내하고 특강을 통해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와 인사담당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인력지원사업 안내,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경과원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 사업안내, 최재붕 교수 프리미엄 특강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포노사피엔스의 저자로 저명한 성균관대학교 최재붕 교수의 디지털 대전환시대, 중소기업의 새로운 문명표준을 찾아라!’라는 주제의 특강은 미래를 대비하는 중소기업 재직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경과원 GBSA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전환의 시대적 요구에 현명하게 대응할 수 있는 미래 역량을 키우기를 바란다앞으로도 경과원은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변화에 도내 중소기업이 능동적으로 대처할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