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비에스텍, 오산대학교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

김정훈 교육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1/07/27 [15:15]

㈜비에스텍, 오산대학교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

김정훈 교육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1/07/27 [15:15]

 

[케이에스피뉴스] 27일 평택시 서탄면에 위치한 비에스텍 공창배 대표이사(()오산문화원 원장)은 오산대학교 스포츠지도과 공경호 스포츠지도과 학과장과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국가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기술교육 체제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산학 협력에 의한 실무 능력계발 및 제반업무 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협약으로 비에스텍과 오산대학교는 연구 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과 현장 실무 교육을 통해 우리나라 산업교육 진흥에 발전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고, 현장실무 교육을 위한 산학연계체계를 확립하게 됐다.

 

또한, 비에스텍은 특강 등 학과교육에 필요한 전문기술인력을 지원하며, 학생의 현장실습을 통해 직업교육 및 현장실무 적응능력 배양을 돕는다.

 

오산대학교는 협약을 통해 비에스텍 직원연수와 필요한 경우 대학시설물 등에 활용을 적극 지원하고, 상호 봉사활동 협의를 통해 공동 목표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비에스텍 공창배 대표이사는 평택시 관내뿐만 아니라 오산시가 포함되는 경기남부지역 스포츠 관련 산업 분야 및 화학부품 소재산업 분야에 필요한 창조 융합형 인재를 함께 양성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갖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