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김규현 제5대 새만금개발청장 취임

속도감 있는 개발과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강조

양상호 행정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2/05/16 [19:34]

김규현 제5대 새만금개발청장 취임

속도감 있는 개발과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강조

양상호 행정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2/05/16 [19:34]

김규현 제5대 새만금개발청장


[케이에스피뉴스=양상호 행정전문기자 kspa@kspnews.com] 김규현 제5대 새만금개발청장의 취임식이 5월 16일에 개최됐다.

김 청장은 취임식에서 “지역균형발전의 핵심 거점이자 국가 성장 동력이 될 새만금 개발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새정부 출범으로 새만금 사업은 더욱 속도를 낼 수 있는 기회를 맞았다.”라면서, “대통령께서 새만금을 기업이 모이는 경제 활력이 가득한 곳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신 만큼, 규제 완화와 새만금 국제투자진흥지구 지정 등 민간투자 활성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직원들에게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마인드로 목표를 설정하고, 열린 자세로 주변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조화로운 대안을 모색하는 지혜를 발휘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 청장은 서울대 경영학과, 영국 버밍엄대 석사를 졸업하고 행정고시 36회로 공직에 입문해 익산지방국토관리청장, 국토정책관 등을 거쳐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상임위원(광역교통본부장 겸임)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