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명시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너부대 소통텃밭에서 재배한 작물 기부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2/07/07 [17:03]

광명시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너부대 소통텃밭에서 재배한 작물 기부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2/07/07 [17:03]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너부대 소통텃밭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 수확한 감자, 오이, 상추, 고추 등을 관내 한끼나눔박스에 기부했다.


[케이에스피뉴스=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광명시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너부대 소통텃밭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 수확한 감자, 오이, 상추, 고추 등을 관내 한끼나눔박스에 기부했다.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월부터 가꾸기 시작한 너부대 소통텃밭에서 수확한 작물을 한끼나눔박스에 4차례 기부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번 수확에는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탰다.

텃밭 체험에 참여한 정 OO 어르신은 “집안에 혼자 있다 보니 우울한 감정만 들곤 하는데 이렇게 밖으로 나와 흙냄새를 맡고 직접 감자를 수확하니 뿌듯하고 상쾌하다”며, “이렇게 함께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재언 광명5동 지역사회복장협의체 위원장은 “올해도 텃밭에서 직접 작물을 수확해 주민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는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박승국 광명5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텃밭을 가꾸고, 작물을 심고, 수확해 주민들과 나누는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요즘 날씨만큼 뜨거운 나눔의 마음이 주민들에게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